가족을 영적으로 이끌다.

그는 그것이 논쟁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깨달을 만큼 성경을 잘 알고 있다. 그의 문제는 시간이다. 아니면 그의 직업도. 아니면 결국엔 얼마나 피곤한지. 아니면 얼마나 일찍 출근해야 하는지도 모르지 아니면 시외 여행도 하고 그는 항상 변명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앨리스가 그와 대면할 때마다, 게리는 보통 아침에 가족들의 주요 소동을 이끌고 아이들과 함께 기도하는 데 있어 좀더 일관성을 기려고 한다. 하지만 그것은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는다. 곧 상황이 예전으로 돌아가기 시작한다.

이것은 결국 앨리스의 또 다른 대립, 게리로부터의 더 많은 변명들, 그리고 히가 그들의 가족이 예전과 같은 일상으로 돌아가기 전에 며칠 동안 가족들의 헌신들을 촉발시킨다.

앨리스가 그 문제에 대한 무모한 접근을 포기하고 PAUSE 원칙을 신중하게 적용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자.

준비한다.

앨리스는 게리의 상황에 4G(3장 참조)를 어떻게 적용할지 고민하며 게리에게 다가갈 준비를 했다. 그녀는 “이 상황에서 내가 어떻게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을까?”라는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며 시작했다. 그녀는 이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게리를 자기자신 없는 사랑과 용서를 가지고, 신이 게리를 대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예수를 계속 주시하는 것임을 깨달았다.

그녀는 자신의 눈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신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기도를 하면서, 그녀는 좋은 욕망이 지배적인 요구로 자라도록 내버려두었음을 깨달았다. 그녀는 또한 그녀가 이 분야에서 그의 어리석음에 대해 마음속으로 개리를 비난했고, 사랑보다는 좌절감에서 그에게 말했으며, 그들의 아이들 앞에서 그에게 무례하게 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음으로, 그녀는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게리에게 어떻게 갈 것인가에 대한 지혜를 빌고, 그와 화해할 수 있기를 기도했다. 그녀는 신이 게리가 받는 압박감과 왜 그의 지도자로서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운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도했다. 그녀는 또한 그들의 갈등의 진짜 원인을 밝히려고 노력했다. 게리가 가족의 정신적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에 동의했기 때문에, 진짜 질문은 그가 정신적 가르침에 어느 정도까지 관여해야 하는가? 그리고 그의 개입을 제한하는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가 어떻게 함께 일할 수 있을까?

그리고 나서 그녀는 게리의 다양한 관심사들에 대한 예비 목록을 만들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